세계적인 테크놀로지 미디어 ‘MIT Technology Review’는 DMK에서 독점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제 미래를 내다보는 기사와 분석 리포트를 접해 보십시요.

MIT 테크놀로지 리뷰 한국 에디션  

120년 전 보스톤에서 2개의 미디어가 시작되었습니다. 하나는 경영분야에 하버드 대학의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이며, 또 다른 하나는 테크놀로지 분야에  MIT의 MIT 테크놀로지 리뷰입니다. 120년이 지난 지금도 두 대학은 각 분야에서 세계 Top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고, 미디어도 그러합니다. MIT Technology Review 한국판이 오픈되었습니다. 영문 버젼의 번역과 한국의 취재 및 전문가 컬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기업 고객을 위한  콘텐츠 활용 서비스 

 MIT  테크놀로지 리뷰에서는 시대를 앞서가는 고급 콘텐츠를 카드뉴스와 카드영상 형태로 기업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기업 고객이시라면, MIT 테크놀로지 리뷰 정기 구독 신청 외에도, 별도로 맞춤화된 테크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아래의 사례를 참조 바랍니다. 이 서비스에 대한 문의를 주시면 상세한 내용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문의 02-2038-3690)

MIT 테크놀로리 리뷰 Global 판에 광고

이 광고는 MIT TECHNOLOGY REVIEW를 보는 전세계 독자들에게 노출됩니다.
만약 여러분의 기업에서 글로벌판에 영문으로 광고하고 싶다면, 저희에게 연락주세요.
( 문의 – hahn@technologyreview.kr | 20-2038-36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