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 전 직군 입문과정을 통한 전사적 디지털 혁신 기반 만들기
대상 : 마케팅, 재무, 영업, R&D, 경영기획, 인사
형식 : 전문 강사가 2~3시간 주제별 강연 진행 (공통 주제 중심)
진행 : 온.오프라인 모두 가능
내용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주요 마케팅 Tool & 분석에 대한 전문 강사 특강
대상 : 마케팅실 및 상품구매(MD)팀, 팀장 및 팀원 전원
형식 : 전체 2개월 과정, 총 4회 실시 (매월 2주차 & 4주차 금요일, 오후 4시~6시)
진행 : 온.오프라인 모두 가능
내용 : 리드 제너레이션 실행 과정과 전체적인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관리 수립
대상 : B2B 마케팅 & 영업 담당자
형식 : B2B 특성을 반영한 특강 또는 실행 워크샵으로 진행
대상별로 세부 내용을 선별해 2~3회 커리큘럼을 짜서 진행
진행 : 온.오프라인 모두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