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Hub, 코드 개선에 도움이 되는 AI 기반 Copilot 출시

GitHub, 코드 개선에 도움이 되는 AI 기반 Copilot 출시

최근 GitHub는 Copilot 이라고 불리우는 새로운 AI 기반 개발자용 도구를 소개하며, Copilot을 통해 개발자의 코드 작성 속도를 높이고 정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GitHub의 Copilot은 OpenAI Codex로 알려진 OpenAI의 AI 시스템을 사용한다. 더욱이 이 시스템은 사람들이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어, 코드 생성에 있어서는 OpenAI의 GPT-3 보다 훨씬 더 능숙하다고 주장한다.
해당 서비스의 주요한 장점으로는,
1. 개발자가 작업중인 코드에서 컨텍스트를 도출함으로써, 시스템은 전체 라인 또는 기능을 제안 할 수 있다.
2. 베테랑 개발자조차도 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새로운 API를 탐색하고, 웹에서 답을 찾을 필요없이 문제를 해결하는 대체 방법을 발견함으로써 코딩작업의 효율성을 가져올 수 있다.
등이 있다.
이러한 GitHub CoPilot은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와 프레임 워크를 지원하지만, 기술 프리뷰에서는 Python, JavaScript, TypeScript, Ruby 및 Go 프로그래밍이 가장 잘 작동한다고 한다고 말하고 있다.
현재 기술 프리뷰를 사용할 수 있는 자리가 제한되어 있는 것이 한계이지만, 이제 개발자가 필요없는 AI 개발이 이루어지는 시대가 머지 않은 듯하다.

이 글은 AI News 에 기고된 Ryan Daws의 번역 글입니다.

원문 보기 : https://artificialintelligence-news.com/2021/06/30/github-releases-ai-powered-copilot-help-improve-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