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 2020 10월 7-8일 개최

CMS 2020 10월 7-8일 개최

‘마케터가 보는 세상은 달라야한다!’CMS 2020을 개최합니다 !!

‘컨텐츠 마케팅 서밋 (CMS)’은 산업 현장의 마케터와 경영자들에게, 현대의 마케팅에 있어서 컨텐츠의 중요성, 컨텐츠에 대한 이해
그리고 세계적인 마케팅 흐름을 전달해주기 위해 설립된 글로벌 마케팅 지식 컨퍼런스입니다. 현대의 마케팅에 있어서 컨텐츠의 중
요성은 점점 더 커지고 있고, 브랜드와 제품 캠페인에 있어서 컨텐츠는 필수 불가결한 요소입니다.
코로나로 지친 여러분, 이럴 수록 고객과 컨텐츠로 접점을 찾아야합니다.

우선 이 행사의 기본 정보는 아래입니다.

행사명: 컨텐츠 마케팅 서밋 (Content Marketing Summit, CMS) 2020
장소: 온라인 스트리밍 및 현장 참가 50명 제한 (장소 추후 공지)
참가자: 마케터, 기획자, 제작자, 경영자, 투자전문가, 학계 등
홈페이지: http://www.contentsummit.co.kr
올해 CMS 2020에서는 아래와 같은 주제와 테마를 다룰 예정입니다.

CMS 최초로 넷플릭스및 레드불 전문가가 참가
여러분은 CMS 최초로 레드불과 넷플릭스 전문가를 만나게 됩니다.

–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미래 _ Gabor Harrach, 세계적 전문가, 전)레드불 미디어하우스

(Gabor의 작품을 여기서 보실까요? )

– 고객을 사로잡는 언어 _ Ben Barone-Nugent, ​시니어 컨텐츠 디자이어

마케터가 알고 있어야 할 컨텐츠 마케팅 트렌드 (글, 이미지, 영상)
– BTS 사례를 본 트랜스 미디어 _ 이민하 교수 (중앙대학교)

브랜드 마케터를 위한 컨텐츠 전략 2020

– 글로벌 컨텐츠 전략_ 영국남자의 Chief Strategy Officer인 Adam Utting

– 롱 폼 컨텐츠, 어떨 때 작용하나 _ 전) 김귀현 브런치 총괄

– ‘나는 오늘도 컨텐츠를 팝니다’의 이필승 대표, 샌드박스

라이브 커머스 시대의 컨텐츠 전략
– 라이브 커머스를 위한 컨텐츠 전략_ 유혜영 팀장, 펑타이 코리아

라이프 스타일과 컨텐츠 마케팅의 변화
– 개인으로 향하는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컨텐츠 마케팅 _최태원 작가

1인 크리에이터의 컨텐츠 인사이트
– 마케팅 채널은 갔다, 오리지널 컨텐츠에 집중하라의 유투버 신사임당

융합하는 컨텐츠
– 예술과 디지털 컨텐츠의 융합 _ 삼성동 웨이브를 만든 이성호 대표, 디스트릭트

데이터의 활용 그리고 AI의 영향
– 컨텐츠 마케팅 테크놀러지 플랫폼 _ Arvind Sethumadhavan, 전) 덴츠 이지스

연사는 계속 추가 됩니다. 홈페이지를 계속 확인해 주십시요.

여러분의 고객은 컨텐츠를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컨텐츠는 곧 마케팅의 미래입니다. 컨텐츠는 틀에서 벗어난 사고가 필요하죠. CMS에

서 새로운 상상력의 원동력을 찾아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CMS 사무국 –

▶일시: 2020년 10월 7-8일

▶장소 : 온라인 스트리밍
행사 내용 보기
컨텐츠 마케팅 서밋 (CMS 2020)

www.contentsumm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