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대담) 코로나 – 19, 마케팅의 방향

(전문가 대담) 코로나 – 19, 마케팅의 방향

(전문가 대담) 코로나 – 19, 마케팅의 방향  

코로나  – 19로 인한 세계적인 경제 위기에 직면에 있습니다. 마케팅 산업도 1차적인 타격입니다.

기업들의 마케터와 경영진들도 고민이 깊을 걸로 예상합니다.

DMK에서 긴급 전문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광고계의 전설, 황보현 부사장과 브랜드 전문가인 전) 아디다스 강형근 부사장과의 토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고,  회원 등록을 하시고, Learning에서 본 영상을 클릭해 주세요.

곧 유투브에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스템이 최근에 오픈되어, 불편한 점에 대해서

미리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100% 완벽하도록 조치 중에 있습니다 ^^

http://www.marketerdes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