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S 2020 (Digital Marketing Summit 2020) 행사 개최 안내

DMS 2020 (Digital Marketing Summit 2020) 행사 개최 안내

DMS (Digital Marketing Summit)는 어느덧 제 5회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변화가 대단했습니다디지털은 이제 마케팅의 하나의 카테고리가 아닌마케팅일 뿐 입니다.
모바일소셜미디어 커머스컨텐츠 마케팅빅데이터퍼포먼스 마케팅데이터 드리븐에 이어서 최근 AI 마케팅까지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제 2020년을 바라보며우리는 DMS를 통해서 좀 더 냉정하게 시장을 보고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일시: 2020년 3월 4~6일
장소: 코엑스 그랜드 볼룸 1층 & 2층
기획자/주관: DMK
홈페이지 : www.digitalmarketingsummit.co.kr

 

DMS 2020은 80여 명의 국내외 저명 연사들이 여러분들에게 마케팅의 미래를 전달해 드리기 위해 한자리에 모입니다.
이번 DMS 2020에서는 브랜드와 스토리텔링, 미디어 채널, 커머스,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 데이터 마케팅, 마케팅 테크놀러지, AI 마케팅  등 디지털 마케팅 관련 여러 분야를 다룰 것입니다.

 

  • “글로벌 멀티 미디어 캠페인 스토리 : 네스 카페의 Cause Marketing”

Mario Vera | Vice President of global marketing and communication | Nescafé & Starbucks-at-home

  • “시세이도의 진화한 마케팅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Welington Fonseca | 글로벌 소비자 마케팅 전무 |  Shiseido Group

  • “글로벌 컨텐츠 마케팅의 흐름”

Ben Barone Nugent | 수석 컨텐츠 디자이너 | Netflix

  • “기술 혁신에 따른 글로벌 마케팅 조직의 변화”

Madeleine Lindgren Lassoued | Global Head of Marketing | Volvo

  • IKEA의 온.오프 커머스의 도전”

Nicolas Johnson | IKEA

  • “마케팅 오토메이션: 마케팅을 움직이는 엔진”

Nikki Taylor | Marketing Growth Stategy Director | UPS

  • “중국의 혁신적인 마케팅 테크놀러지의 변화”

Aaron Chang | CEO | JING digital

  • “행동 과학자가 본 소비자의 변화”

Preeti KS | 행동 과학 리더 | Grab

  • “디지털문화와 접목하는 방법”

Kestrel Lee | Executive Creative Director | Freeman

  • “AI기반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의 미래 (가제)”

심  탁  길 | 상무 | CJ올리브네트웍스

  • “차세대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Audience Identification Management”

김  옥  기 | Data Scientist, 빅데이터 센터장 | 엔코아

  • “모바일 마케팅, 경험 관리에 모든 전략 (가제)”

Gabriel Garcia G. | Expedia Group

더 많은 연사들은 결정되는대로 홈페이지에 계속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더 새롭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DMS에서 여러분을 뵙겠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DMS 사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