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S 2019 마케팅의 미래 Full Agenda

DMS 2019 마케팅의 미래 Full Agenda

마케터가 눈을 뜨면 세상이 바뀝니다. 세계적 수준의 마케팅 컨퍼런스에서 2019년 마케팅의 변화의 속도를 느껴 보십시요.


– 행사명: 디지털 마케팅 서밋 2019 (DMS 2019) 
– 일시: 2019년 3월 6-7일
– 장소: 코엑스 그랜드볼룸
– 등록 www.digitalmarketingkorea.com


3월 6-7일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3월 6일 Program

– 기술 지배적 시대에 휴먼 중심의 마케팅 _ 스테판 올란더, 전) NIKE Digital Innovation 총괄
– 용감하라, 용감하라 _ 페르난도 마차도, 버거킹 Global CMO
– 광고맨이여 재무장하라_ 요르그 디첼, 전) AUDI Global Diretor
– 성공하는 디지털 마케터의 습관 _ 앤서 엘라이, Growth Lab 설립자
– 럭셔리 인터스트리에서 배운 디지털 트랜스포케이션 _ 박종한 상무, 샤넬
– 인스타그램 마케팅 _ 메이 서우, FACEBOOK
– 손안의 나노 유니버스 _ 오치 쇼헤이, Nano Universe
– GDPR & 개인 정보법과 마케팅 _ 강태욱 변호사 (태평양), 김태욱 팀장(KISA)
– 고객의 마음을 얻는 Growth 전략 _ 아그네스 리, HSBC
– 숏폼 컨텐츠의 시대_ 스티븐 장, TikTok
– 제휴 마케팅 _ 프랭크 라바렐리, Foreo
– 링링호우를 통해본 트렌드 _ 최원중 대표, 제일 펑타이
– 모바일 프로그래메틱 _ 도리안 킴, Applift
– 크로스 플랫폼 측정 _ 윤거성 이사, branch
– 행위 분석 세그멘테이션 _ 황희영 대표, 오픈서베이
– 동남아 시장의 디지털 마케팅 _ 류지안 컨설턴트
– 굴뚝 산업에 디지털을 입히다 _ 방실 이사, 르노 삼성
– B2B 디지털 마케팅 (바이오 & 헬스케어)_ 채민정 대표, Bio Marketing Lab

 

 3월 7일 Program

– 마케팅 테크의 이해 _ 스캇 브링커, Chie Martech 편집장
– AI 시대의 마케팅 _ 조 수아레즈 데이비스, 세일즈포스
– 그로스해킹 마케팅 _ 야라 파올리, 전)Skyscanner
– 익스피디어 데이터로 본 여행 라이프_ 기안루카 아만도, Expedia
– L포인트로 본 소비자 라이프스타일_ 황윤희 센터장, 롯데멤버스
– 대한민국 소비자 미디서 활용 현황 _ 정용찬 센터장, KISDI
– 악마는 이제 무얼 입을까? _ 변진주 편집장, 갤러리아
– 밀레니얼 & Z 세대 소비층 분석 _ 박진수 소장, 대학내일 & 박재항대표, 하바스
– 애드테크 흐름과 전망 _ 박상현 본부장, SK Stoa
– AI와 애드테크 _ 고민호 대표, 크리테오
– 아마존은 어떻게 Data 기반 광고 시스템으로 돈을 버나? _ 김현우 이사, Moloco
– LBS 기반의 마케팅의 미래 _ 정용웅 이사, Loplat
– 마케터는 왜 데이터 스토리텔러가 되어야 하는가? _ 조봉수 실장, LG 전자
– 3억명 유저, 연매출 1천억 하이퍼 커넥트의 마케팅 _ 김정훈 CBO, AZAR
–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혁신 전략과 실행 방안_ 조성진 상무, 오라클
– 머신러닝과 마케팅 활용 _ 조용민 부장, Google
– 디지털 파워 인덱스(DPI)로 고객의 관심사를 추적하라 _ 이진형 대표, 데이터마케팅코리아
– AI가 마케팅 업무를 어떻게 바꾸고 있는가? _ 정도희 상무, SKT
– AI 기반의 개인화 미래_ 찰스 응, Appier
– AI는 어떻게 고객경험(CX)을 개선하며 수익을 높이는가_ 조나단 엡스타인, Santient

등록은 www.digitalmarketingkorea.com

DMS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