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MARKETING SUMMIT

매년 3월초에 개최되는  Digital Marketing Summit은 마케터의 입장에서 마케터의 눈으로 디지털이 일으키는 마케팅의 변화를 전달하기 위해서 기획되었습니다

마케터는 전체의 흐름을 논리적으로 보는 눈을 가져야 합니다.

특정 어젠다나 솔루션만 본다면 현재 시장의 큰 변화의 모습을 제대로 볼 수 없습니다. 디지털 마케팅도 결국 마케팅이기 때문입니다.

Digital Marketing Summit은 마케팅의 전략-타겟팅-실행-측정이라는 순서로 마케터들이 알아야 할 트렌드와 지식을 정하고, 그에 맞는 강연자를 구성합니다.
또한 Keynote는 향후 마케팅이 가장 큰 이슈가 될 만한 토픽과 벤치마케팅 할 만한 컨텐트를 선정합니다.

 

Digital Marketing Summit 2016의 가장 중심적인 테마는 “연결 (Connect)”이였습니다.
그 이유는 결국 마케팅이란 결과를 내야하는 것이며, 지금 이 시점에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연결이기 때문입니다.
고객과 기업의 연결, 마케팅과 영업 부서의 연결, 오프라인과 온라인 프로세스의 연결, 굴뚝 조직과 디지털 조직의 연결, 수없이 많은 타겟 매체들의 연결 그리고 마케팅 퍼널의 모든 단계에서의 연결을 의미합니다. 연결되지 않으면 결과는 없습니다.

 

매년 3월 초 찾아오는 Digital Marketing Summit은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장에서, 마케터들에게 중심을 잡아 줄 것입니다.

CONTENT MARKETING SUMMIT

매년 7월 첫 주에 개최되는 컨텐츠 마케팅 서밋은 국내의 다양한 산업의 마케터를 위한 지식 공유 강연 컨퍼런스입니다.
2016년 행사는 7월 5일 진행되었으며, 폭발적 관심 속에 행사 한 달전에 등록 마감을 하였습니다.
컨텐츠 마케팅은 기업의 마케팅에서 차지 하는 비중이 매우 크기 때문입니다.

컨텐츠는 매일 넘쳐 흐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의 시선을 잡기는 너무나 힘들어졌습니다.
마케터는 이제 좋은 컨텐츠보다는 위대한 컨텐츠를 만들어야 하는 숙제가 남았습니다.
위대한 컨텐츠는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 마지막 영역입니다.

경쟁자들은 제품을 베낄 것이며, 기업 프로세스를 모방할 것입니다.
그러나 창의적이고, 진정성 있는 컨텐츠를 모방하기란 매우 힘듭니다.
디지털 혁명의 시대에 위대한 컨텐츠는 기업 최고의 자산이 될 것입니다.

위대한 컨텐츠는 저절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하나의 컨텐츠가 생성되고 사라지기까지 (Content Lifecycle)의  컨텐츠 마케팅은 전략, 프로세스, 미디어, 솔루션 등 여러 요소에 의해 작동됩니다.

컨텐츠 마케팅의 속성을 철저히 분석하여 컨텐츠 마케팅에서 마케터들이 알아야 할 필수 어젠다를 매년 선정하여,
우리는 가장 적합한 강연자를 찾고, 무대를 준비하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다음 행사 일정이 언제 인지 항상 체크 하십시요.
아래 링크에서 과거 컨퍼런스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B2B FORUM

매년 10월 개최되는 B2B 산업에 종사하는 분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국내 유일의 B2B 지식 포럼입니다.

이 포럼은 B2B의 마케팅과 영업 분야의 트렌드와 지식을 공유하는 강연 포럼입니다.
지금까지 강연자들은 업계에서 오랜 경험과 지식을 갖춘 Speaker들이 높은 수준의 강연을 해주셨습니다.

B2B 도 디지털 혁명의 시대에서 그 변화를 비껴나갈 수 없습니다.
B2B 포럼에서는 현업 마케터, 영업 담당, 관리자, 재무담당, 경영 기획 담당, 최고 의사 결정권자들을 위한 가치있는 어젠다와 강연을 제공함으로써 변화의 물결에 뒤쳐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이 포럼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과거 컨퍼런스 사이트에서 그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강연 및 기업 교육

DMK 주관 행사에서 발표한 강연자 분들을 다시 만나고 싶으시면 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B2B 마케팅 분야 주제에 대한 강연을 원하시는 기업과 고객을 위해,

강연자 및 프로그램을 제안해드립니다.

 

신청: 김인천 매니저 (T. 02-573-5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