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코리아는 마케터 여러분들에게

매년 빠르게 진화하는 마켓의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1.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디지털 역량 강화

목적 : 전 직군 입문과정을 통한 전사적 디지털 혁신 기반 만들기

방식 : 전문강사가 2~3시간 주제별 강연 진행 (공통 주제 중심)

대상 : 마케팅, 재무, 영업, R&D, 경영기획, 인사

2. 디지털 마케팅 특강 : L*패션 기업, G*쇼핑 기업

교육 대상 : 마케팅실 및 상품구매(MD)팀 구성원 전원

교육 기간 : 2개월 (총 4회 실시, 매 2주차*4주차 금요일, 오후 4시~6시)

교육 내용 :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와 주요 마케팅 Tool&분석에 대한 전문 강사 특강 진행

세부 교육 과정 :

3. B2B 마케팅 & 세일즈 강의, 워크샵 분야

목적 : 리드 제너레이션 실행 과정과 전체적인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매니지먼트를 수립

방식 : B2B 특성을 반영한 특강 또는 실행워크샵으로 진행

대상 : 대상별로 세부 내용을 선별해 2~3회 커리큘럼을 짜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