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코리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당신의 디지털 서바이벌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코리아 소개

 디지털은 산업은 전반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케팅 영역에서의 디지털의 영향은 그 어느 산업보다도 크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디지털은 어떻게 이해하고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이 시대의 마케터들에게 새로운 권력이 될 수도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코리아 (DMK)는 디지털이 일으키는 변화가 그 어느 때보다 빠른 이 시대에, 마케터와 경영자에게 가치있는 지식을 제공하고자 설립합 마케팅 지식 플랫폼 기업입니다.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마케터들에게 고품질 마케팅 컨퍼런스를 통해서, 미래 지향적인 지식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서밋, 컨텐츠 마케팅 서밋 및 B2B 포럼은 이렇게 설립되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우리의 역량을 확대하여, 마케팅 산업의 Leading Knowledge Platform으로서의 기능을 다하겠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코리아에서 함께 일 할 인재

 저희와 함께 미래를 만들고자 하는 분들은 언제 든지 연락을 주세요.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분석, 이벤트 프로그램 기획, 작가, 웹디자인, 컨텐츠 기획자 등 다양한 재능을 가진 여러분과 함께, 상상을 미래로 만들고자 합니다.

(Email: john.park@digitalmarketingkorea.com)

대표 박세정

박세정 대표는 삼성 SDS, LG 경제 연구원, LG 전자 및 SAP 등의 직장 커리어를 거치며, 경영 전략, 마케팅과 영업 분야에서 전문적 지식을 쌓았다.
이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세 권의 전문적인 책을 썼다.
그리고 디지털의 파괴적인 혁신 트렌드와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깊게 고민 후, 디지털 마케팅 서밋과 컨텐츠 마케팅 서밋 컨퍼런스 플랫폼을 만들었다. 이 두 행사를 통해서 디지털이 마케팅 산업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여, 새로운 트렌드와 지식을 전달하고자 하고 있다. 이 컨퍼런스는 어젠다, 강연자와 강연 품질로써 많은 관심과 명성을 갖고 있다.
또한, 국내에서는 정보 교류가 취약한 분야인 B2B 산업에서 지식 포럼을 설립하여, 매년 가을 포럼을 개최하고 있다.

저서

데이터, 플랫폼, 테크놀로지 마케팅 지도를 바꾸다 (2015)

-테크놀로지가 바꾸고 있는 마케팅의 미래에 대한 책

-마케팅 테크놀로지에 몰리는 투자 현황에 대한 설명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현재와 미래에 대한 고찰

-미래의 마케팅 조직에 대한 기술

B2B 성공의 지름길,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라 (2013)

-B2B 파이프라인의 배경, 전략, 핵심 및 실무 내용

-세계적 기업들의 파이프라인 도입 사례

-경영진, 영업 팀장, 마케팅 팀에서의 파이프라인 운영 전략

-B2B 영업 단계별 전략 -수주율 향상을 위한 개선 전략

-파이프라인 기반의 B2B 영업 코칭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