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K 소개

디지털은 산업 전반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케팅 영역에서의 디지털의 영향은 그 어느 산업보다도 크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디지털은 마케터들에게 어느 시대보다도 더 큰 권력을 부여할 것입니다.

 

DMK(Digital Marketing Korea)는 디지털이 일으키는 변화가 그 어느 때보다 빠른 이 시대에,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설립된 마케팅 플랫폼 기업입니다.

 

DMK는 우리 산업과 산업에 종사하는 마케터 여러분들에게 통찰력 높은 지식을 전달하기 위해서 고품질 마케팅 컨퍼런스를 열고 있습니다. 저희가 주최하고 있는 ‘디지털 마케팅 서밋’, ‘컨텐츠 마케팅 서밋’, 그리고 ‘B2B 포럼’은 많은 고민 속에서 어젠다를 정하고, 지식 전달자(강연자)를 찾고 마케터들에게 도움이 되는 지식과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우리의 역량을 확대해나갈 예정입니다. 궁극적으로 국내 마케팅 현업 및 마케팅 생태계의 여러 전문가들을 위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그 품질이 떨어지지 않는 온·오프라인 지식 플랫폼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DMK 주관 마케팅 컨퍼런스

– 디지털 마케팅 서밋 : www.digitalmarketingkorea.com

– 컨텐츠 마케팅 서밋: www.contentsummit.co.kr

– B2B 포럼 : www.b2bkorea.org

 

고품질 마케팅 강연 플랫폼
DMK에서는 DMK 주관의 모든 컨퍼런스의 강연 자료와 별도로 전문가들의 강연을 녹화하여, 온라인 강연 플랫폼인 ‘마케팅 토크’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 마케팅 토크 : www.marketingtalk.co.kr

대표 박세정

박세정 대표는 삼성 SDS, LG 경제 연구원, LG 전자 및 SAP 등의 직장 커리어를 거치며, B2B 마케팅과 영업 분야에서 전문적 지식을 쌓았다. 이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세 권의 전문적인 책을 썼다. 그리고 국내에서는 정보 교류가 취약한 분야인 B2B 산업에서 지식 포럼을 설립하여, 매년 가을 포럼을 개최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의 파괴적인 혁신 트렌드와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깊게 고민 후, 디지털 마케팅 서밋과 컨텐츠 마케팅 서밋 컨퍼런스 플랫폼을 만들었다. 이 두 행사를 통해서 디지털 마케팅과 컨텐츠 마케팅의 새로운 트렌드와 지식을 전달하고 있으며, 강연자와 강연 품질로써 많은 관심과 명성을 갖고 있다.

화이자 제약 디지털 이노베이션 심사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저서

데이터, 플랫폼, 테크놀로지 마케팅 지도를 바꾸다 (2015)

-테크놀로지가 바꾸고 있는 마케팅의 미래에 대한 책
-마케팅 테크놀로지에 몰리는 투자 현황에 대한 설명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현재와 미래에 대한 고찰
-미래의 마케팅 조직에 대한 기술

B2B 성공의 지름길,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라 (2013)

-B2B 파이프라인의 배경, 전략, 핵심 및 실무 내용
-세계적 기업들의 파이프라인 도입 사례
-경영진, 영업 팀장, 마케팅 팀에서의 파이프라인 운영 전략
-B2B 영업 단계별 전략
-수주율 향상을 위한 개선 전략
-파이프라인 기반의 B2B 영업 코칭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