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서밋 2018을 준비하며

디지털 마케팅 서밋 2018을 준비하며

디지털 마케팅 서밋 2018을 준비하며,
우리는 마케터의 냉정한 시각으로 이 행사를 접근합니다. 우리의 고객은 마케터이며, 마케터의 세계에는 시장과 고객이 가장 큰 요소입니다. 우리는 마케터의 입장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외 시장의 여러분들이 이러한 변화에 대해서 현명하게 판단하고 전략적으로 접근하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우리는 많은 시간 어젠다를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컨퍼런스가 플랫폼이나 테크 기업들의 사업 전략 발표회가 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마케터들에게는 이 모든 것이 수단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전략가가 되길 바랍니다. 너무나 변화가 빠르고 많은 마케팅의 옵션을 두고 고민하는 이런 시대일 수록 현명한 전략적 판단이 필요하며, 이 능력이 마케터를 더 중심적인 위치에 올려줄 것입니다.
마케팅에 있어서 지금의 디지털 변화는 세가지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매우 변화 속도가 빠르다는 점입니다.  검색과 디스플레이 광고, 마케팅 자동화 모두 그러합니다. 두 번째는 너무 분야가 넓다는 점입니다. 마케팅 방식도 그러하지만, 멀티 채널, 멀티 디바이스도 복잡합니다. 세번째는 기술의 발전입니다. 머신러닝 예측 모델링과 챗봇 마케팅, 마케팅 자동화까지 매일 진화하고 있습니다.
변화의 촉매제는 데이터와 테크놀러지의 융합입니다. 이 모든 요소들이 서로 융합해서 발전하고 있고, 전통적인 마케팅으로 부터 파괴적 혁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두 마케터의 일자리를 줄이지 않을까 생각도 들며, 향후 몇 년은 조직적으로도 큰 변화를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기업은 4C, 즉 Customer, Content, Commerce, Community에서 가치를 만들어 내고자 무던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 누가 더 필요한 지식을 더 빨리 배우고, 변화를 리드하느냐의 경쟁입니다. 우리는 이 변화를 예의주시하며, 여러분에게 필요한 지식을 공급하겠습니다. 혹시 여러분이 바로 그 지식을 갖고 있다면, 저희에게 연락을 주십시요. 항상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DMS 2018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