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B2B 마케팅 자동화 현황

2017년 B2B 마케팅 자동화 현황

Act-On Econsultancy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B2B 마케팅 담당자는 이미 마케팅 자동화 기술을 사용하고 있거나,사용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전 세계의 355 개 사내 B2B 마케터 중 2017 년 4 월과 5 월에 실시 된 설문 조사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응답자의 약 53 %는 B2B 회사가 이미 마케팅 자동화 기술을 도입했다고 밝혔습니다. 37 %는 앞으로 마케팅 기술을 활용할 계획이라고 답했습니다. 10 %는 마케팅 기술을 활용할 계획이 없다고 답했습니다.

 

 

B2B 회사 중 마케팅 자동화를 사용하는 회사는 고품질의 리드를 창출하고, 수익을 증대하며, 영업 및 마케팅을 상호 성공으로 이끄는 것이 가장 큰 이유라고 말합니다.

 

 

B2B 마케팅 담당자는 이메일 (73 %), 웹사이트 양식 (63 %), 그리고 랜딩 페이지 (56 %)를 위해 마케팅 자동화를 가장 많이 사용한다고 말합니다.

 

B2B 마케터들은 마케팅 자동화가 직면 한 가장 큰 문제점은 리소스 부족 (60 %)과 기술 사용에 숙련 된 직원 부족 (50 %)이라고 말합니다.

 

조사 내용 :이 보고서는 전 세계의 355 개 사내 B2B 마케터 중 2017 년 4 월과 5 월에 실시 된 설문 조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 글은 2017년 9월 6일, MarketingProfs에 실린 Ayaz Nanji   의 글을 번역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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