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Quality 리드를 생성하는 콘텐츠 유형

High Quality 리드를 생성하는 콘텐츠 유형

Ascend2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마케팅 담당자들은 연구 보고서 및 비디오/모션그래픽이 전환 가능성이 가장 높은 리드를 생성하는 콘텐츠 유형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255 명의 마케터 (B2B 기업 46 %, B2C 기업 31 %, B2B-B2C 기업 23 %)의 설문 조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응답자의 46 %는 연구 보고서가 높은 전환율이 높은 리드를 생성한다고 응답했습니다. 44 %는 동영상 / 모션 그래픽이 전환율이 높은 리드를 생성한다고 말합니다. 3위를 차지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는 42 %가 전환율이 높은 리드를 생성한다고 답하였고, 웹 세미나 / 웹 캐스트 (40 %)가 뒤를 잇습니다.

 

응답자들은 콘텐츠 다운로드 페이지가 High-Quality 리드를 얻는데 가장 효과적인 형식이라고 응답했습니다 (응답자 중 57 %는 전환율이 높은 리드를 생성한다고 말함). 웹 세미나 등록 순위는 2 위 (42 %)입니다.

 

 

85%의 마케터들은 lead to conversion rate이 급격히 혹은 천천히 증가한다고 답하였으며, 15%의 응답자 만이 감소한다고 답하였습니다.

 

 

조사 내용 :이 보고서는 255 명의 마케터 (B2B 회사 46 %, B2C 회사 31 %, B2B B2C 회사 23 %)의 설문 조사 데이터를 기반으로합니다.

이 글은 2017년 8월 22일, MarketingProfs에 실린 Ayaz Nanji   의 글을 번역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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