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기 광고 촬영장에 거대 곰이 나타났다?!

세탁기 광고 촬영장에 거대 곰이 나타났다?!

이 영상을 기억하시나요? 이 영상은 2013’ 삼성 에코버블 세탁기의 해외 바이럴 영상으로, 차가운 물로도 세탁이 가능하다는 세탁기의 성능을 유머러스하게 표현, 유튜브에서 1,800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던 광고입니다.
이 영상을 제작한 온라인 콘텐츠 스튜디오 ‘The Viral Factory’는 2001년 영국에서 창립되어, 회사 이름처럼 창의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바이럴에 강한 다양한 비디오 콘텐츠를 만들어오고 있습니다. Cannes Lions, Webby, D&AD yellow pencil 등 메이저 어워드에서 41차례 수상한 경력이 있으며, 여러 작품 중에서도 ‘Samsung India Service (SVC) – We’ll take care of you, wherever you are.’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에서 1억 뷰를 기록했습니다.
바이럴이 강한 콘텐츠, 높은 인게이지먼트를 만들어내는 콘텐츠에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그리고 문화적, 지리적 한계를 뛰어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통용되는 콘텐츠는 어떻게 만들어질까요?
Matt Smith는 25년 이상 크리에이티브 분야에 몸담아온 전문가로, The Viral Factory의 공동 창업자이자 콘텐츠 기획/전략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이번 <컨텐츠 마케팅 서밋 2017>에서는 수많은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성공적인 작품들을 만들어온 Matt Smith가 자신의 경험과 철학을 바탕으로 ‘바이럴이 강한 컨텐츠의 비밀’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입니다.

*Matt Smith에 대해 더 궁금하다면?
http://contentsummit.co.kr/speaker/matt/

 

#바이럴비디오 #바이럴콘텐츠 #콘텐츠 #마케팅 #콘텐츠마케팅 #컨텐츠마케팅서밋 #cms2017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